참좋은실버보험

보험뉴스

미래에셋은 지난 8월 1일, '미래에셋생명 치매 보험 든든한 노후 무해지환급형'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보험은 치미 진단 시 최대 20,000,000원을 보장하며, 중증 치매 생활비 특약을 활용하여 중증 치매 진단 시 최대 10년 동안 1억 원의 생활자금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즉, 최대 보장금액이 120,000,000원이므로, 채 매에 대한 든든한 대비책이 될 수 있습니다.

 

치매 보험을 알아볼 때는 100세까지 보장받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치매는 나이가 들수록 더욱 발병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만약 80세 만기 상품에 가입하였다면 80세 이후에 치매에 걸리더라도 보장받을 수 없으므로 100세 만기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80세 만기에 가입한 이후에 다시 100세 만기 상품에 가입하면 되지 않느냐라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하지만 대부분 보험은 65세 이후에 가입이 어려워지므로 처음부터 만기가 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65세 이전이더라도 이전 질병 등에 따라 가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으므로 젊고 건강한 시기에 100세 만기상품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미래에셋생명 치매 보험은 30세에서 70세까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중증 치매에 대해서만 보장하는 다른 보험과 달리 치매 초기인 경도나, 중등의 치매에 대해서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증상이 심화할수록 임상 치매 평가척도에 따라 단계별 보험금이 증가하여, 가입자의 치매 치료비 부담을 덜어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장 기간도 100세까지로 중증 치매 발병의 위험이 높아지는 80세 이후에도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해지환급형으로 보험료 부담이 비교적 덜합니다.
노후에도 부담 없는 보험료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납부 기간 중 해지하면 별도의 환급금이 없습니다.
하지만, 납부 기간이 끝난 이후에는 해지 시 기본형과 같은 해지 환급금을 지급하여 고객이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으니 참고하여 많은 도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