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실버보험

QnA

의료기술이 많이 발달하였지만, 의료비는 계속 오르고 있어 국민들의 걱정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기술이 좋아졌다고 해서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줄어든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고 생활할 수 없습니다.
질병에 대비하기 위해 보험에 가입하는 과정에서도 보험료가 부담되어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분도 많습니다.

 

보험료가 부담될 때는 무작정 보험료를 낮추고자 하는 분이 많습니다.
보장이 적더라도 보험료가 저렴한 상품을 알아보거나, 만기가 짧은 보험 등이 있습니다.

보장이 적은 보험은 보장을 받더라도 치료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장범위가 좁다면, 아예 보장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생겨 보험에 가입한 의미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만기가 짧은 상품은 보장을 받는 시기 동안에는 어려움이 없겠지만, 만기 이후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만기 이후에 재가입을 할 때, 여러 요인에 의해 보험 가입이 어려워질 수 있는데요.
나이가 들거나, 질병 이력이 있을 때 보험 가입이 어려워지다 보니 재가입 시점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만기가 짧거나 보장이 적은 상품은 선택하지 않고 다른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해지환급형이라는 것은 보험료를 내는 기간 중 계약을 해지한다면 환급금이 없거나 적은 상품을 말합니다.
중도에 해지 환급금이 없다 보니, 보험료가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즉, 중도에 해지하지만 않는다면 같은 보장을 좀 더 저렴하게 유지할 수 있으므로 보험료 절약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만기에는 환급금을 그대로 받을 수 있으므로, 만기까지 확실하게 유지할 수 있다면 유리한 면만 갖춘 상품입니다.

 

많은 분이 현재 보험에 가입하여 다양한 질병에 대비해야 한다는 생각은 하지만, 보험료에 부담이 커서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는 보험료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무해지환급형을 선택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보험은 나중에 준비하는 것이 아닌 조금이라도 빨리 준비할수록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